spectRuM

150209 tvn 뇌섹시대 - 문제적남자 :: 랩몬스터 인터뷰 7문 7답 본문

RM : 데이터/인터뷰

150209 tvn 뇌섹시대 - 문제적남자 :: 랩몬스터 인터뷰 7문 7답

헤게모니94912 2015. 2. 9. 21:49



뇌섹남을 위한 7문 7답 


 1.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계기는?
 - 그냥 제가 입버릇처럼 항상 뇌가 섹시한 사람이 좋다고 해서요. (섭외도 있어요) 

 2. 스스로를 뇌섹남이라고 생각하는 편? 내가 생각하는 뇌섹남의 필수 조건은?
 - 저는 뇌섹남이 되고 싶어하는 사람. 
 주관. 주관을 불편하지 않게 전달/설득/인지시키는 스타일, 말투, 목소리, 따뜻함. 

 3. 프로그램에 섭외하고 싶은 내 기준 뇌가 섹시한 게스트는?
 - 하상욱 시인님, 성시경 선배님, 유희열 선배님, 타일러 형 

 4. 내가 생각하는 뇌섹남 6인의 서열은?
 - 타일러-전현무 선배님-이장원-하석진, 김지석-랩몬스터 

 5. 가장 친해지고 싶은 출연자 한 명만 꼽자면?
 - 타일러. 

 6. 나는 이런 여자가 이상형이다! 
 - 뇌가 섹시한 여자 흰 티에 청 반바지. 하이. (컨버스 는 생략 한 듯) 

 7. 나의 특별한 취미나 특기가 있다면? 
 - 버스 앞자리에 앉아서 뮤직비디오 찍기, 쇼핑(옷), 노래
(저는 원래 글씨를 잘 씁니다. 예쁘게)

상기 사항은 사실과 다름 없습니다. 이름 : 랩몬스터 (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