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140819 BTS Dark&Wild Showcase :: PHOTO 본문

RM : 데이터/사진

140819 BTS Dark&Wild Showcase :: PHOTO

헤게모니94912 2014. 8. 25. 01:32


네 저도 쇼케이스에 다녀왔는데요. 남준이 사진을 한 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몇 장 없어요. 고화질 사진은 다른 홈들이 예쁘게 잘 많이많이 올려줄거라고 믿어요.


저는 글쓰는 군인언니이니 부족한 사진은 글로 후기를 대신합니다.

( 쇼케이스 후기 : http://hegemony94912.tistory.com/25  )


이번 쇼케이스를 기점으로 남준이 사진을 찍는 곳들이 많이 생긴것 같아요. ^-^ 저는 무척 신이났습니다.

예쁜 남준이 기대해요 히히!





오빠는 땀닦는 모습도 멋있어서 왜 내맘을 흔드는 건뒈!

많이 더웠던 건지 안무가 힘이 드는지 땀을 유독 많이 흘려서 걱정이 되었어요 

우리 남준이 몸보신 해야겠다 ㅠ_ㅠ








늘 그랬듯이 다섯장만 올리려다가... 이게 사진이 되게 쇼케이스 같지가 않은것 같아서

쇼케이스 같은 사진을 좀 추가로 엮어봤습니다. ㅋㅋㅋ

(컷은 다섯개지만 사진은 한장 ㅋㅋㅋ)

간지나는 무대위의 오빠! 남준이! 멋있당... /하트//까만걸로/



짠 오빠는 멋있었어요. 

오빠 멋있다를 길게 풀어 쓴 내용이 궁금하시면 글 후기 읽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