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오마이뉴스 문창극 기사사진을 보고 감동받아서... 본문

RM : 데이터/사진

오마이뉴스 문창극 기사사진을 보고 감동받아서...

헤게모니94912 2014. 6. 27. 02:08

사실 애초에 포토샵 기술자도 아니고.. 사진에 대한 기능자도 아니고..

남준이는 어떻게 해도 남준이니까 갖고 있는 사진으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기로 다짐했었는데

오마이뉴스 문창극 기자회견 사진을 보고 감동 받은거지... 화아... 기사사진이 화보시다...!


그래서 뭔가 더스타같은 느낌으로 보정을 한장 해봤습니다.

아마 이건 김포공항 남준이!

ㅋㅋㅋㅋㅋㅋㅋ좀 더스타 스러운가여? ㅋㅋㅋㅋㅋㅋ 신문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애썼... 


요것도 잡지화보보정처럼 해봤는데 어떤가여!

요건 용산팬싸 남준이! 

사진 제목은... 음... 으르렁남준..?


포토샵으로 이것저것 손대보고있는데 재미있고 신기한 기능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이..이전 보정이랑 근데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많은 대포분들이 하시는 그런 보정.. 저는 아직 미숙련자라 못하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남준이가 잘 생겼으니까 그냥 보기로 ㅇㅇ...

저는 축구보러 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