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아 예쁘다 본문

Hegemony : 글/남준이생각

아 예쁘다

헤게모니94912 2014. 7. 31. 02:03

요즘 남준이가 참 예쁘다.

아 가끔 못나니 할때도 있긴한데 그래도 대체적으로 예쁘다.

그래서 짱조음 ㅠ0ㅠ


나는 새 노래가 나오는 것 만큼 오빠가 잘생김을 유지해줄 때가 좋은데

요즘 들쭉 날쭉 하던 남준이 얼굴이 근래 공개한 트윗에서 정돈되고 정렬되어

내 취향과 심장을 저격 한 기분이다.



요 사진의 포인트는 멋있는 척 했는데 진짜 멋있어;;; 가 아닐까.

아님 말고..

근데 남준이 진짜 멋있다.

오빤 무릎도 잘생겼네....



이 사진의 매력 포인트

1. 손 - 누구나 다 찾을 수 있는 매력포인트

2. 눈빛 - 사진을 좀 자세히 본 사람들은 창에 비친 남준이의 눈을 읽었을 것이다.

3. 귀 - 나의 개인적인 취향 매력포인트


남준이는 귀가 좀 귀엽다. 작은건 아닌거 같은데 뭔가 남준이 보조개같은 맛이 있다.

그래서 나는 남준이 귀를 좋아한다. 보조개 보면 손으로 꼭 찍어보고싶듯이 남준이 귀도 한 번 만져보고싶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예쁘니!!!

남준이가 대놓고 귀여운척 하면 좀 반칙같다.

왜냐면 그냥 있어도 귀여우니까!!!!!!!!!!!!1

요 사진에선 둘다 어드메의 집요정 같이 나왔는데 와 이 둘이 우리집 집요정이면 집안일은 내가 다해야지

둘은 그냥 꽁냥거리고 예쁘고 귀여운짓만 하게 시킬거야

그러면 집안일에서 오는 피로감을 다 회복할 수 있어..

솔직히 필살기 맞은 기분이었다 ㅠㅠㅠㅠ 눈썹에 사탕 어쩔거야 ㅠㅠㅠ

스위츠요정이네 ㅁ7ㅁ8 캔디뽀이 내가 두고두고 녹여먹으면 됭리까?



그래서 여러분 김남준 예뻐요. 귀여워요.

아 어떡해... 온몸으로 이래도 안사랑할거냐고 외치는 것 같아... ㅠㅠㅠ 

너무 의식의 흐름을 적어놓은 것 같아서 마시지도 않은 술을 마셨다고 해야겠다.

이렇게 글이 쉽게 쓰여진다는 것은 좀 부끄러우니까..

여러분 저는 술을 마셨습니다. 원래 이렇게 엉망으로 아무거나 싸지르고 그러는 애 아니에요.

김남준 예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