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Miss Right 남준이 파트 들으면서 한 생각 본문

Hegemony : 글/남준이생각

Miss Right 남준이 파트 들으면서 한 생각

헤게모니94912 2014. 5. 24. 17:24


하루만 들으면서 

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섹슈얼한데 김남준 너 왜이렇게 건전햌ㅋㅋㅋㅋㅋㅋㅋㅋ 했더니 남준이가 아주 섹시가 다섯번 들어가는 랩을 썼어요.


개인적으로 섹시한 여자와 야한 남자를 좋아하는데, 남준이도 약간 그런걸까.

반바지에 흰티가 섹시한여자라니.. 그냥 몸매가 뭘 걸쳐도 자기는 섹시하다고 널 설득시키는 여자가 좋다고 해라.. 


확실히 사랑얘기는 남준이보다 슈가가 더 잘 쓰는것 같은 느낌인데

이번 노래는 랩을 곱씹을수록 생각이 너무 많이 들어서 조금 신기하고 그래서 남겨봄




Comments